CMC 6는 가장 인기있는 프리앰프입니다.
전기적 파트는 낮은 왜곡률과 기타 전기적 문제(마이크로폰 케이블에 유도된 간섭 등)를 대처하는 방법에 있어서 새로운 표준이 되었습니다.
평탄한 주파수 반응
극도로 낮은 고조파 왜곡과 노이즈
12V, 48V 팬텀파워에서 작동
밸런스드, 로우-임피던스 출력
이크로폰 케이블로 유도되는 간섭을 효과적으로 제거
RFI 쉴드 기술을 통해 RF 간섭을 탁월하게 차폐
주파수와 상관없이 일정한 임피던스 값
극도로 긴 케이블에서도 효과적인 신호 전달 가능
약한 팬텀파워에서도 신뢰성 있는 작동 가능
트랜스포머 및 커패시터가 없는 대칭형 Class-A 프리앰프 스테이지
20kHz 이상의 신호에서는 의도적으로 신호를 감쇄시켜 초음파(예를 들어 카메라 렌즈의 자동 초점 초음파 등)의 간섭을 방지
No. 132005 CMC 6 U
콘덴서 마이크로폰 캡슐은 반드시 프리앰프가 필요한 구조입니다. 따라서 완전한 Colette 시스템이 되려면 Schoeps가 준비한 17가지의 캡슐 중 하나와 함께 마이크로폰 프리앰프가 결합되어야 합니다. CMC 6U는 표준 48V 및 12V 팬텀 전원 공급 환경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회로는 공급 전압을 인식하고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모든 성능 특성은 본질적으로 동일합니다. 다만 차이점은 12V에서 소비되는 전류가 48V 환경보다는 높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전체 전력상 12V 모드는 더 적은 전력을 소비하며 이는 배터리로 이뤄지는 로케이션 녹음이나 녹화 등에 적합합니다.
마이크로폰 프리앰프는 콘덴서 캡슐에 필요한 전하를 공급하며 이 것이 없으면 신호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콘덴서 캡슐의 신호는 극도로 약하기 때문에 충분히 증폭되어야 합니다. 마이크로폰의 출력이 시그널 체인의 다음 단계에 깨끗하게 도달하게 하려면 전송 전에 밸런싱 및 임피던스 매칭을 해야 합니다. CMC 6U는 밸런스드 Class A 증폭 회로를 통해 낮은 출력 임피던스, 높은 RF 차폐 및 최소 왜곡을 실현했습니다.
No. 191102 맞춤형 색상: 요청 시 니켈, 크로마그린, 기타 맞춤형 색상
No. 191201 맞춤형 각인 표준, CMC 6 버전 외에도 CMC 6 U의 특별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MC 6 U 선형
CMC 6 U 마이크 증폭기는 일반적으로 공기 이동 및 진동과 같은 다양한 소스에서 발생하는 초저주파 방해를 방지하기 위해 20Hz 미만의 응답에서 점진적인 롤오프를 갖습니다. 그러나 압력(전방향) 변환기를 사용할 때, 특히 디지털 녹음에서는 감쇠 없이 20Hz 미만의 주파수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습니다. CMC 6 U 선형 마이크 증폭기의 특수 기술이 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요청 시 10Hz까지 균일한 응답을 제공하는 마이크 증폭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저주파소닉에 관해서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압력 변환기는 매우 낮은 주파수를 포착할 수 있으므로 넓은 공간(교회, 콘서트 홀)의 환기 시스템이나 교통 혼잡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압력 구배 변환기를 사용하면 위험이 더욱 커집니다. 그들은 매우 낮은 주파수의 소리에 훨씬 덜 민감하지만 기류 및 고체 전달 소음과 같은 낮은 주파수의 기계적 자극에 훨씬 더 강하게 반응합니다. 이러한 신호는 가청 주파수 범위보다 낮을 수 있지만 특히 변압기 결합 회로에서 전자 회로에 과부하를 일으키고 심각한 왜곡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CMC 6U +5dB
이 유형의 증폭기를 사용하는 마이크의 감도는 표준 버전보다 5dB 더 높지만 등가 소음 수준과 최대 출력 전압은 실질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따라서 마이크가 왜곡 없이 수용할 수 있는 최고 음압 레벨은 표준 버전보다 5dB 낮으며, 신호 대 잡음비는 본질적으로 두 게인 설정에서 동일합니다. 이 버전은 마이크가 연결될 장비의 소음 수준 이상으로 마이크 신호를 높이거나 주로 낮은 수준에서 발생하는 소리를 처리하기 위해 선택될 수 있습니다.
CMC 6xt U – 40kHz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