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일주일 전에 새 영화를 시작했고 지금까지 두 번의 붐에서 CMD42를 100% 사용했습니다. 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소리가 정말 놀랍습니다. 정말 사랑합니다!
출연진이 문자 그대로 대화를 '호흡'하는 낭만적인 장면도 있었습니다. 나는 아날로그 마이크 프리앰프에서는 달성할 수 없는 게인 레벨을 사용했습니다. CMD42는 내가 게인을 얼마나 밀어붙였는지에 상관없이 조용했고, 자체 소음도 전혀 없었습니다(MK 41 캡슐). 우리는 클로즈 마이크의 낮은 레벨 대화에서 몇 가지 뛰어난 결과를 얻었습니다. 정말 놀랐습니다.
우리는 테네리페/사우디아라비아에서 영화를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40도 더위, 장기간 진동하는 차량, 공중 모래 폭풍이 발생하는 사막, 습한 사운드 스테이지에서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단 한 번도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은 방탄 기능이 있었으며 사운드 품질이 아날로그 마이크의 성능을 뛰어넘는 대화를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빌드 품질로 인해 믿을 수 없을 만큼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실제 영화 제작의 극한 상황에서 더 힘들고, 더 잔인하고, 까다로운 테스트 기간을 겪을 수는 없었을 것입니다. "
Simon Hayes, Production Sound Mixer
"CMD 42는 내 녹음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CMD 42와 MK 시리즈는 의심할 여지없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이크입니다. Schoeps는 사운드와 기술을 모두 갖춘 CMD 42로 기준을 높였습니다!"
Nathan Smith, Sound Design Specialist
Nathan Smith on the CMD 42 on youtube:
“CMD 42는 뛰어난 유연성과 음질을 제공하므로 제가 가장 먼저 선택하는 Colette 앰프가 되었습니다. 나는 그것 없이는 결코 살고 싶지 않습니다”
Dustin Harris, Supervising Sound Editor
"놀라운 제품을 출시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내 작업에 혁명적이고 영감을 주는 영향을 준 작품입니다. 증가된 주파수 범위, 낮은 노이즈 플로어 및 극도로 높은 헤드룸은 오디오 캡처에 사용되는 다른 시스템에 비해 뚜렷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지난 20년 동안 제가 녹음하는 모든 것에 이렇게 심오한 영향을 미친 장비는 생각나지 않습니다.”
Seph Lawrence, Veteran Game Audio Designer
"갑자기 귀가 터지고 세상이 맑아지는 것은 비행기에서 내리는 것과 같습니다."
Paul Paragon, Production Sound Mixer
CMD 42는 SCHOEPS의 새로운 디지털 마이크 앰프입니다. 마이크 캡슐의 신호를 디지털 도메인으로 직접 전송합니다.
자세한 매뉴얼은 모든 기능을 설명하고 실용적인 사용 팁을 제공합니다.
SuperCMIT와 마찬가지로 CMD 42는 AES42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다운로드 영역에는 이 인터페이스가 있는 현재 장비 선택 항목이 나열됩니다. 그러나 원칙적으로 CMD 42는 무료 스마트폰 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으므로 AES3 입력의 작은 전원 공급 장치로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CMD 42는 아날로그 마이크를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특별한 기능이 뚜렷한 부가 가치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것입니다.
* 리미터
* 모노를 스테레오로 업믹스
* 수많은 EQ 곡선
The CMD 42 can be controlled via the free
호환되는 서스펜션 및 윈드스크린:
CMD 42는 CMC 6과 길이가 정확히 동일하므로 대부분의 서스펜션과 윈드스크린 같은 방식으로 맞습니다. CMD 42는 CMC 6보다 단지 10g 더 무겁습니다.
한 가지 예외: CMD 42의 하단 부분의 직경은 20mm(CMC 6: 19mm)이므로 CINELA COSI에는 다른 "홀더"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COSI-HLD-20-20" 또는 "COSI-HLD-CMC 1U"로 지정됩니다.
CMD는 고객이 영화 세트에서 분위기를 녹음하고 사운드 디자인 도구로 사용합니다:
출처: Angelo Bonnani, Production Sound Mixer
출처: Simon Hayes, Production Sound Mixer
출처: Simon Hayes, Production Sound Mixer
출처: Nathan Smith, Sound Design Specialist
출처: Nathan Smith, Sound Design Specialist
출처: Nathan Smith, Sound Design Specialist
출처: Nathan Smith, Sound Design Specialist
출처: Seph Lawrence, Veteran Game Audio Desi
Frequency range | 8 Hz - 96 kHz |
Sensitivity | with MK 2: -40 dBFS at 1 Pa |
Equivalent noise level (A-weighted) | with MK 2: 12 dB |
Equivalent noise level (CCIR) | with MK 2: 23 dB |
Maximum sound pressure level (THD < 0.5 %) | with MK 2: pad inactive: 134 dB-SPL pad active: 152 dB-SPL |
Latency period | Pure Mode: 11 Samples = 0,06 ms @ 192 kHz Full Mode: 2.2 ms Peak Limiter: 1 ms |
Maximum cable length | >200 m (with AES cable) |
SCHOEPS RFI Shield | Yes, highest immunity |
Powering standard / Valid range | AES42, 24 bit / 6-12 V |
Current consumption | 120 mA at 10 V |
Output | XLR-3M, digital: AES42 Mode 1 or 2,2 channels |
Length | 116 mm |
Weight | 70 g |
Diameter | 20 mm |
Surface finish | matte gray |
Sample Rate | 44.1, 48, 88.2, 96, 176.4, 192 kHz |